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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 해보자

간단한 오트밀죽

by 해보자♡ 2022. 3. 29.

간단한 오트밀죽

 다이어트에 흰쌀밥은 적이다. 갖지은 흰쌀밥은 반찬 없이 먹어도 맛있는데 참아야 한다. 그래서 가족이 먹는 밥도 귀리를 넣고 잡곡밥을 한다. 귀리를 많이 넣는 편이라 찰진밥은 안되지만 고소하고 씹는 맛이 있다. 

 

 나는 압착 오트밀을 먹고 있다. 유튜브에서 보면 다양한 종류의 오트밀 요리법이 있고 죽 종류도 많이 있다. 오늘은 오트밀 죽을 만들어 먹었다. 

 

 준비물과 방법은 간단하다.

 

준비물: 오트밀 40g, 물, 계란 하나, 다진 청양고추 조금, 참치액젓 반 스푼, 참기름 반 스푼, 후추, 삶은 병아리콩 한 줌

 

1. 오트밀 40g을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담는다.

2. 물을 자박하게 넣는다.

3. 계란 한 개를 넣는다.

4. 다진 청양고추 조금, 참치액젓 반 스푼, 참기름 살짝, 후추 톡 넣고 잘 섞는다.

5.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 돌린다.

6. 섞어주고 1분 더 돌린다.

7. 삶은 병아리콩을 넣고 먹는다. 

 

양배추나 각종 야채를 다져서 넣어도 맛있다. 

 

 

여기에 초코맛 단백질 가루 한 스푼을 추가하여 먹었는데 더 맛있었다. 

 

 

 맛있게 먹으면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식단 관리만 한다면 운동을 조금 하거나 안 하더라도 체중을 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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