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간단하고 달콤한 "(오아시스)우리밀 고구마 찐빵"

by 해보자♡ 2020. 12. 28.

간단하고 달콤한 "(오아시스)우리밀 고구마 찐빵"

아이 둘이 있는 우리집은 하루에 한두번 간식을 먹고 있다. 요즘 계속 먹고 있는 간식으로는 군고구마, 호떡, 쿠키, 핫케이크, 토스트, 부침개, 붕어빵, 찐빵 등이 있는데 아이들이 선택한 오늘의 간식은 찐빵이다. 애용하고 있는 오아시스 마켓에서 주문했다. 오아시스에서는 국내산 재료를 주로 사용해서 만든 것을 팔아 믿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유기농, 무농약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다. 찐빵 또한 우리밀로 만들었다.

오아시스에는 네가지 종류의 찐빵이 있다. 고구마, 단호박, 우리쌀, 흑미가 있는데 고구마만 특이하게 속에 팥이 아닌 고구마가 들어있다. 고구마 외 세가지의 찐빵 속에는 팥이 들어있다. 팥을 너무나 좋아하여 항상 팥이 든 것만 샀지만 이번에는 고구마를 선택했다. 고구마 찐빵의 겉은 예쁜 핑크색이고 속은 노랑색이다. 고구마 또한 국내산이다.

 


가격은 때때로 변동이 되는데 3,980원에 평소 가격보다 저렴하게 샀다.
냉동보관이고, 50g 10개로 총 500g이다.
12월 25일 새벽배송으로 받았는데, 유통기한은 21년 11월 17일까지이다.

 

조리방법이 적혀 있다.

ㆍ냉동상태의 찐빵을 조리할 경우 찜통에 약 15분 정도 쪄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전기보온밭솥에 데워 드시면 맛있습니다.(밥 위에 얹어 쪄 드셔도 좋습니다.)
기름에 튀겨 드시면 별미입니다.

이 중에서 나는 찜통을 선택했다.

 

고구마 찐빵을 처음 먹어봤는데 가족 모두 팥이 든 것이 더 맛있다고 한다. 고구마가 맛이 없는 것이 아니라 이것도 맛있지만 우리 가족 입맛에는 팥이 든게 더 맛있다.

고구마 찐빵~
간단한 조리로 달콤하고 맛있게 먹었다.

 

 

너무 고맙고 좋은 "오아시스 마켓"

코로나19로 마트에 가지 않고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있다. 주로 애용하는 곳은 "오아시스"이다. 전에는 홈플러스와 쿠팡에서도 주문을 했었는데 요즘은 거의 오아시스에서 주문하

try.pages.kr

반응형

댓글